crossorigin="anonymous"> K팝 스타 박혜수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팝 스타 박혜수


박혜수 프로필 2014년 K팝 스타 시즌4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 K팝 스타 당시 노래 솜씨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특히 프로그램 방송 당시 부른 린의 통화연결음은 큰 사랑을 받았다.

 


아쉽게 TOP 10의 문턱에서 고배를 마셨는데 마지막 Top10 자리를 놓고 경쟁한 상대는 바로 다름 아닌 시즌4 우승자인 케이티 김.

2017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서 채로운 역할을 맡아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순수하고 착한 성격의 유은재와 달리 귀엽고 사랑스러운 역할을 잘 소화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

2018년 강형철 감독의 영화 스윙키즈에 양판래 역으로 합류해 안정된 연기력과 수준급 춤, 노래 실력을 선보여 또 한 번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0년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심보람 역을 맡아 2년 만에 관객들에게 얼굴을 비추었고 연기실력이 상당히 늘었다는 평을 받았다. 2021년 KBS,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디어엠에서 마주아 역을 맡았다.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 14학번으로, K팝 스타 출연 당시 독서실에서 밧줄로 몸을 묶고 공부를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여자)아이들의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종종 좋아요를 누르는 등 팬심을 드러내곤 한다. 고아성, 이솜배우와 인스타그램에서 서로 주접댓글을 주고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