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파테크, 대파키우기 정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테크, 대파키우기 정리

파테크, 대파 키우기 정리 (ft. 대파코인 새롭게 각광받는 부업?)

 

1. 도파테크, 대파키우기 정리입

대파가 금파가 되고있다. 한단에 1만 6900원(작년 대비 약 4배 수준)이라고 이야기하는 한 누리꾼은 차라리 키워먹는 것이 더 낫다며, 집에서 직접 키워먹고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대파 가격이 급등하자 대파 키우기 방법을 찾아보고, 실제로 집에서 행하는 이가 많다. 말 그대로 파테크, 대파코인이다. 여기서 대파코인은 비트코인에 빗대어 대파값이 오르다보니 신조어까지 생긴 것이다.



우리가 이를 먹을시 얻는 효능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흡수 억제 및 노폐물을 배출시켜 비만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알리신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에 혈액 순환, 면역 증진에도 좋다. 이에 우리 모두 파테크에 도전해 보자.




2. 대파키우기 방법

그리 어렵지 않다. 일단 대파 키우기 위한 재료는 화분, 대파, 난석, 분갈이흙, 마사토, 물, 모종삽, 화분 망이 있으면 된다. 토분이 있다면 습도 조절이 자체적으로 되니 초보자가 이용하기 용이하다.


먼저 배수 구멍에 화분망을 부착하자. 그다음으로 난석을 깔아 화분 제일 아래층에 배수층을 만들자. 2cm 정도 높이가 되면 좋으며, 그 위에 상토와 마사토 10% 정도를 섞어 넣는다.



대파는 사다가 잘라 심음면 된다. 심플하다. 대파를 자르는 것은 흰부분만 잘라 뿌리 쪽을 아래로 향하게 해서 심는다. 빈 공간에는 분갈이 흙으로 채워 마무리하자.



이제 물을 주고 대파키우기, 파테크를 본격 시작하면 된다. 원한다면 장식 돌 같은 것을 올려도 좋은데, 이는 외관상 보기 좋기도 하지만, 흙이 올라오지 않게 하는 역할도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는 겉 흙이 마르면 물을 주는 것인데, 2~3일에 한 번씩 물을 주면 되겠다.

 

3. 요약 및 잘 기르는 노하우?

오늘은 최근 파테크, 대파코인으로 각광받는 대파키우기에 대해 알아보았다. 금값이 된 대파값 때문에 이를 직접 재배하는 것은 과히 새로운 부업이라 할 만하다. 오래 보관하는 것은 힘드니 사재기를 통한 이익을 보기는 어려우며, 집에서 키워 직접 먹는 것이 최선이다. 햇볕이 잘 드는 양지에 두면 좋고, 습한 것에 약하며 속흙을 만져봐서 말랐을 때 듬뿍 물을 주자.